민첩한꾸잉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8
오랜만에 집에서 끓여먹은 생생우동
정말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도 좋았고 사발면 보다 끓여먹는게 더 식감도 좋고 국물도 좋고 맛있었어요
왜 오랫동안 인기있는 우동인지 맛 보면 다 아는 맛있는 홈 메이드 우동
살짝만 끓여도 되니 간편하고 맛도 민족
#일반식 #간식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