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8
어묵우동을 주문하여 맛보았는데 국물이 매우 깊고 시원하였습니다.어묵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면발 역시 탱글탱글하여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하였습니다.간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