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8995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8995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8995
리뷰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5
맛있는 냉동 삼겹살을 먹었어요~!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도 좋아 든든하게 한 끼 먹었네요! 먹고 한참이나 배가 불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지니5468995
리뷰12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