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무려 칼국수로 건물을 세운 명동교자 칼국수입니다
지방러라 서울에 한번씩놀러가는데요
갈때마다 꼭 들르는곳입니다
서울에 맛집정말많지만 가격대비 제일만족스러우곳이에요
아 김치가 정말맛잇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