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하몽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9
짭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얇게 슬라이스된 고기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으며 고소한 맛이 퍼졌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살아났습니다. 단독으로 먹어도 좋았고, 빵이나 치즈와 함께 곁들이니 더욱 조화롭게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