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구내식당 백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구내식당 백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18
거의 매일 먹고 있는데 먹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주재료 신선하고 푸짐하게 넣어주십니다
조미료 최소한으로 사용하셔서 속도 편하고요
최고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50kcal
구내식당 백반
4.7(리뷰 43개)
·식단기록7.9만+0
외계마녀
리뷰315

1인분(200g)
650kcal
구내식당 백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