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9
생 김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반찬이에요. 간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풍미가 느껴지고, 살짝 구워 먹으면 향이 더 살아나서 더 맛있어요. 가볍게 곁들이기 좋고, 다양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