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로손 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로손 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9
일본식 튀김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7500원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킨거였는데요. 새우튀김 오뎅튀김 가라아게로 구성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까 가라게 동 고기가 좀 부족하시다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여기서 같이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그렇게는 제가 제일 기대했던 튀김이었는데 완전 뜨겁게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50kcal
로손가라아게쿤(갈릭버터맛)
4.8(리뷰 9개)
·식단기록6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