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0
참쌀선과를 먹었다. 바삭하면서도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이 좋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쌀 맛이 매력적이었다.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하나씩 집어 먹다 보니 어느새 계속 손이 갔다. 달지 않아서 더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고, 간단하지만 기분 좋은 간식 시간이였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