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롯데 의성마늘구이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0
가격도 착하고 양도 엄청나고 맛도 굿입니다.
길게 썰어서 김밥에도 넣고 볶음밥에도 잘게 썰어 넣고 오늘은 그냥 얇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워 식빵과 같이 먹으니 정말 편리한 재료입니다.
햄을 이젠 좀 줄여야 하는데 .
의성 마늘이 들서가서 담백함이 더한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390kcal
롯데의성마늘구이햄
4.9(리뷰 7개)
·식단기록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