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0
유명한 수제버거랑 프렌치프라이 먹었습니다. 개가 듬뿍 박힌 번 브레드 사이에 두툼한 패 티가 들어가고 패티가 두장이나 들어간 버거였어요요가 튀긴 감자튀김하고 라임 한 조각도 같이 곁들여 져 있어서 풍미가 좋았고 정말 풍족하게 포만감 크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