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메이크샐러드 양념갈비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메이크샐러드 양념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0
오늘은 지인과 함께 점심식사했어요.
양념된 갈비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양념된 것 보다는 양념 안된게 훨씬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념이 세서 고기의 맛이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0g)
598kcal
메이크샐러드양념갈비맛
4.9(리뷰 17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