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하몽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0
와인 안주로 곁들일 겸 하몽을 준비해 봤는데,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 덕분에 분위기가 한층 살아나더라고요. 얇게 슬라이스 된 조각을 입에 넣으니 짭조름한 감칠맛이 먼저 느껴지다가 씹을수록 지방의 고소함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게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쫀득하면서도 야들야들한 육질이 씹을수록 깊은 향을 내뿜어서 아주 인상적이었고요. 특히 달콤한 과일이나 고소한 치즈랑 같이 먹으니 단짠의 조화가 완벽해서 자꾸만 손이 가네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못지않은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