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GC녹십자 감자샐러드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GC녹십자 감자샐러드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야채가 많이들어간 샌드위치가 최고죠 그중애서도 토핑으로 감자샐러드 달걀샐러드가 들어가면 더 좋구요 달걀 치즈 햄이 추가된 야채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신선하고 포만감을 줍니다 오늘도 간단히 점심을 때우는데 커피와 샌드위치가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3g)
324kcal
GC녹십자감자샐러드샌드위치
4.7(리뷰 7개)
·식단기록10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