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0
김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김은 밥과 함께 먹기 좋은 기본 반찬 짭짤한 간이 적당해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다른 반찬과 곁들이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깔끔하고 편한 맛의 대표적인 반찬
커다란 김을 잘라서 통에 담아두고 먹고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