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0
오늘은 저녁으로 우동을 끓여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처음에 우동을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요 가족들이 오뎅탕을 끓여가지고 오뎅탕을 먹다가 여기에 우동을 넣어서 먹어주면 맛이 좋을거같다라고 하여서 우동을 끓여서 조금마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