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0
농심 오징어 짬뽕이에요~지마켓 딜에서 구매했고
간만에 끓여먹어보네요~ 맛은 해물짬뽕맛이고 오징어는 조금씩 건더기가 보입니다. 맛있어요~ 국물맛도 나쁘지 않아요 5분정도 끓이면 딱 먹기좋게 익습니다. 물량은 450ml 넣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