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10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분식집 가기도 겁나는데 집에서 고구마튀김 주문해 봤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우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달한 게 사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 먹으니 아주 찰떡궁합이네요. 저렴하게 집에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참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