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0
머리가 복잡할 때는
단순 노동 김재기
1시간 넘는 기름 바르고 소금 뿌리고
큰 흰 달력깔고 고난의 행군 준비 완료
이런 들기름 없네요.
참기름으로 다하면 던이 너무 많이 드니까;;
올리브오일과 1:1 섞어 한 장씩 시작
솔로 꼼꼼히 발라 소금 착착 뿌려
석쇠에 구우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