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오랜만에 양상추 사서 샐러드로 해서 먹었습니다. 양상추는 아삭하니 상큼한 맛이 납니다. 다른 것과 잘 어울리는 샐러드용 양상추는 같이 먹어도 좋고 양상추만 먹어도 좋습니다. 싱싱한 최소의 양상추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혈당 관리에도 좋습니다
마요네즈 소스에도 좋고.
오리엔탈 드레싱 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