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1
해피리 냉채인데 편육이랑 잘 어울리고 편육도 부드럽고 소스도 새콤 달콤해서 더 맛잇어여! 메인 먹기 전에 먹으면 식욕을 돋구아주는 거 같아서 더 배고파 져여ㅜㅜ 마늘 소스인거 같은데 마늘의 알싸함 맛과 마늘 냄새가 별루 안나서 좋앗어여! 샐러드같아여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