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집둥러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집둥러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집둥러
리뷰25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1
회사 점심에 나온 김 맨김입니다 조미김 아닙니다
조미김은 인공적인 맛이 있어 맨김이 더 맛나요
김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맨밥과 맨김 그리고 양념간장 넣어 먹으면 너무 맛나요
반찬이 필요 없지요 간장 대신 김 치 넣어도 되요
오늘은 맨김 구워 먹는 거 추천 드려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