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튀김공방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1
아이들 간식으로 가끔 해주는 김말이 튀김입니다
냉동 제품으로도 너무 잘 나오고 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끔 사서 먹는답니다! 어제는 비도 오고 애들이 출출하다기에 꺼내서 해주었어요
당면이 주재료지만 당근등 야채도 조금있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애들 먹는 용으로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6kcal
튀김공방김말이튀김
4.8(리뷰 40개)
·식단기록2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