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1
아침 식사로 모닝빵에 계란을 굽고 딸기잼을 발라서 미니버거를 만들어 봤어요. 화려한 모양은 아니지만 갓 부쳐낸 계란이 들어가서 정말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딸기잼의 단맛이 은은하게 퍼져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요. 사 먹는 버거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속이 편안한 점이 제일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