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tradingcom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adingcom
리뷰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크라운 제과에서 나온 찹쌀로 만든 참쌀 선과네요 .
우리땅에서 자란 찹쌀을 바삭하게 구워 구수하고 짤하며 촉촉한게 심심할때 간식거리로 먹기에는 부담도 없고 좋네요 .하나당 칼로리가 25kcal 이니 한두개 정도 먹으면 살도 안찌고 건강에도 좋겠네요 .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