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1
편의점 배달 최소주문 맞추려고 추가한 조미 김!! 사실 평소에 김을 잘 안먹는지라 고민하다가 장바구니에 추가!! 사놓고보니 정말 밥ㅂ반찬 필수템이더군요!!김한장에 따뜻한 밥 한술 얹어서 김치 올려먹으면 그게 진수성찬 ㅎㅎㅎㅎㅎㅎㅎ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