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11
저녁은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인데 벌써 줄을 서 있네요
20분 기다려서 칼국수를 먹었네요
이집 칼국수는 안에 김치를 넣고 튀김 부스러기를 넣어주는게 특징이에요
호불호가 있는집이에요
남편은 별로라는데 나는 너무 맛있어서 한번씩 생각나는 집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