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11
한 모금 마시는 순간 톡 쏘는 탄산감과 함께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음료다. 과일 특유의 새콤함이 적당히 살아 있어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고, 단맛도 과하지 않아 부담이 없다. 시원하게 마시면 청량감이 더 극대화되어 갈증 해소에 좋고, 전체적으로 가볍고 상쾌한 느낌이 강한 레트로 감성 탄산음료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