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94 작성일자 26.04.11
효소가 식사후에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또 탄수화물 많이 먹었을때 분해효과에 도움이 된다고해서 점심밥 먹고 난뒤에 한봉 뜯어서 먹었습니다. 꽤 단맛이 강했어요.
효소한봉지 먹고나니 심리적으로 소화가 잘 되는듯했고
실제로 라면먹고 더부룩했던 속이 편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15kcal
더좋은효소
5.0(리뷰 9개)
·식단기록3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