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2
평소에 좋아하는 돈까스 집에서 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직접 손으로 만든 수제 돈까스다 보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두껍지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겉은 바삭 하니까 씹는 맛이 아주 좋은 돈까스 입니다 확실히 수제 수타 돈까스가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