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2
약간 매운맛의 카레 가루가 있어서 감자를 먹기 위해서 카레 감자를 해 먹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훌륭하고 맛있더라구요 감자는 어디에 넣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라면에는 까먹고 넣지 못 했는데 다음 번에는 감자 라면도 끓여 먹어 보아야 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