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9
사조김! 맑고 깨끗한 지역에서 생산되어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출출할 때 간편하게 먹기 좋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안심입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거예요! 강추합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