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스팸입니다.
짧은쪽으로 썰어서 뜨거운물로 기름기 제거한후
달궈놓은 후라이팬에 구웠습니다.
이전엔 계란을 입혀서 구웠는데 좀 많이 느끼해서 손이 안갔는데
어느날 매스컴에서 스팸만 구워 먹는걸 보여주길래
그리해봤더니 대박~~~
고소하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