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1028님의 단호박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19
점심으로 단호박의 껍질을 볕겨 토막을내어
찜기에 7~10분정도 쪄서 물김치와 먹으면은
고구마를 먹는것처럼 달작지근하면서 구스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지니5271028
리뷰1253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