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9
날씨도 춥고 오늘 점심은 풀무원 우동이예요
만두도 두개넣고 계란도 넣고
따뜻한 국물에 최고예요
겨울에는 우동이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341112
리뷰69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