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까칠까칠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까칠까칠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까칠까칠
리뷰1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요즘 식단 관리를 하면서 고기 단백질 보충을 위해 냉동삼겹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냉삼 특유의 얇은 두께 덕분에 빨리 익어서 배고플 때 바로 먹기 좋고, 바싹 구우면 과자처럼 고소한 식감이 일품이네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 쌈 채소나 구운 마늘을 듬뿍 곁들이니 포만감도 오래가고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