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2
집에서 만들어 먹어본 계란말이 인데요
재료는 대파와 계란 뿐이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란을 잘 풀어주고 대파를 송송 썰어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달군팬에 넓게 펼쳐 구워 주는데요
익어가면 팬을 들고 숟가락으로 살살 말아주면 완성이에요
터지지 않게 하는게 노하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