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밥은화 돼지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밥은화 돼지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점심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돼지고기 게맛살 숙주볶음은 정말 별미였어요.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숙주의 식감이 살아있고 담백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게맛살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간이 적당히 배어 있어 밥반찬으로 곁들이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91kcal
밥은화돼지숙주볶음
4.8(리뷰 13개)
·식단기록9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