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3
유부 슬라이스 입니다.
지금 생각하니 왜 큰용량으로 구입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우동어 넣기 위해 구입했는데 우동외에 그다지 쓰임새가 없는것 같아서 쟁여둔 상태입니다.
만개의 레시피에 들어가면 다양한 요리 사용처가 있을지 검색해 봐야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