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프레시코드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프레시코드 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3
온가족이 먹기에 좋습니다.
기본 양은 2인분으로 되어있지만 3인이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이건저것 나또에 올려서 먹으니 맛이 좋더라고요.
고수는 뺐는데 고수추가할걸 후회되더라구요.
샐러든도 맛있도 수제피클도 적다히 상큼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1g)
439kcal
프레시코드바베큐 플래터 샐러드
5.0(리뷰 9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