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1.19
바삭하게 구워진 김이라 입에 넣자마자 향이 고소하게 퍼져요. 밥에 살짝 올려 먹으니 짭짤함과 고소함이 딱 맞아 떨어져서 계속 손이 가는 기본 반찬이에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1
알수없음
리뷰508

10장(26g)
9kcal
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