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9
초밥 집에서 먹은 우동이에요
셋트 매뉴 인데 우동양 이
대박 일반우동시킨거랑 같아요
유부도 듬뿍에
오뎅 표고버섯도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