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3
양념돼지주물럭은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괜찮았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스타일이었고, 불향도 은은하게 느껴져서 맛이 더 살아났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