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3
바삭한 바게트 빵 속에 통통하고 육즙 가득한 소시지가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아요 겉은 고소하고 속은 촉촉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든든함이 느껴져요. 짜먹는 소스를 곁들이면 깔끔하게 맛을 더할 수 있고 손에 묻히지않고 먹을수 있어요 추천해요ㅎ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520kcal
오뚜기빠겟도그
4.4(리뷰 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