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3
고구마 입니다~ 저는 이렇게 생으로 먹는것도 좋아합니다~살도 별로 안찌고 씹을수록 고소함과 단맛이 느껴집니다~ 쪄먹거나 구워먹는것보다 시간도 훨신 안걸리고 편한것같아여~ 섬유질도 많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건강해서 생으로 먹는걸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