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4.13
방콕놀러가서 푸팟퐁커리 맛집에 갔어요.왜 푸팟퐁 커리 맛집이라고 소문났는지 한입 먹어보고 바로 알 정도로 기교없이 재료의 본연의맛이 너무 감칠맛나게 맛있고 담백하면서도 게살의 향이 진하게 나고 볶음밥과 같이 먹으니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