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점심 식사때 반찬으로 나온 게살 샐러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게살이 입안에서 결대로 흩어지며 신선한 바다의 풍미가 있다. 아삭한 채소와 고소하고 크리미한 드레싱이 조화를 이뤄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내며, 톡 터지는 맛을 낸다
식사전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4.9(리뷰 30개)
·식단기록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