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4.13
오늘은 간단하게 식당에서 백반으로 밥을 먹었습니다. 스팸 주문했더니 스팸이랑 다른 반찬들이 나와서 같이 먹기 딱 좋더라구요. 밥위에 스팸 딱 얹고 콩나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콩자반이랑 먹어도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먹는 게 제일 편하고 속도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