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4
냉면무김치는 아삭하면서도 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였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 주었고, 간은 알맞게 맞춰져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산뜻한 맛 덕분에 만족스러운 반찬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