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965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965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965
리뷰1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4
오늘 간만에 계란말이가 먹고싶어서 만들어보았어요~ 좀 거뭇한 부분이 있어서 아주 예쁘게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돌돌돌 잘 말려서 그걸로 위안삼았네요 ㅎㅎ 오늘은 국민반찬 계란말이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햄이나 치즈를 넣어도 명란을 넣어도 맛난 계란말이~ 사랑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